디오 김진철 회장, ‘혁신 리더 대상’ 수상
상태바
디오 김진철 회장, ‘혁신 리더 대상’ 수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4.0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조와 혁신으로 국내 임플란트 산업 혁신과 해외시장 개척에 기여
디오 김진철 회장이 지난달 24일 '2021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디오 김진철 회장이 지난달 24일 '2021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의 김진철 회장이 지난달 2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2021 혁신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임플란트 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디오 김진철 회장은 아날로그 방식이던 기존 임플란트 시술의 불편함을 해소시키기 위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를 개발하면서 국내 임플란트 산업의 혁신을 이뤄냈고, 이후 해외 시장 개척에도 성공하는 등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김진철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현재 디오는 미국과 중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 ‘디오나비(DIOnavi.)’를 수출하면서 그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창조와 혁신으로 전 세계에 최상의 디지털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21 혁신 리더 대상’은 시사매거진 2580과 코리아혁신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적을 남겨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이들에게 주어진다. 특히 해당 분야별 전문가 및 교수, 언론인 등 전문위원들로 이루어진 심사위원회를 구성, 약 6개월 간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