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OSSIX 프로모션 '4월 특판'
상태바
메가젠, OSSIX 프로모션 '4월 특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4.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수 천명의 임상의로부터 검증된 '노출에 강한' 멤브레인
OSSIX Plus와 OSSIX Volumax.
OSSIX Plus와 OSSIX Volumax.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노출에 강한 멤브레인' OSSIX 시리즈의 인기로 4월 특판을 진행한다. 

OSSIX 제품은 지난 20년 동안 전 세계 수 천명의 임상의가 사용해왔으며, 110개 이상의 논문과 함께 관련 특허 등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멤브레인이다.

OSSIX는 Glymatrix 기술을 기반으로 염증 반응이 적고, 신생골 형성을 촉진시키며 안정성이 높은 멤브레인으로 Glymatrix 기술은 인체 내에서 당성분을 이용해 가교화(natural sugar cross-linking)로 단단해지는 과정에서 골을 재생하는 역할까지 동시에 하는 것에 착안해 개발한 기술이다.

신생골 형성을 촉진하는 골화능력으로 membrane을 ossification하며, 차단막임에도 Glymatrix 기술로 체액과 영양분은 porous 구조를 통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 당 성분을 사용한 Crosslink로 멤브레인이 체내에 흡수된 후에도 염증 반응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일반적으로 콜라겐 기반 또는 콜라겐 함유 멤브레인은 passive calcification과 ossification이 발생하는데 반해 OSSIX membrane은 ossification, 즉, membrane 또는 그 일부를 bone으로 바꾸고 natural bone structure의 일부가 되며 tissue integration도 함께 보여준다.

이밖에도 OSSIX는 다른 콜라겐 또는 조직 기반 membrane에 비해 효소 분해에 대해 훨씬 더 높은 내성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다른 많은 생분해성 membrane의 경우 생체 내 분해에 대한 저항성이 낮기 때문에 barrier 기능을 너무 빨리 잃으며, 원하는 bone growth/augmentation을 달성하기까지 soft tissue의 침투 및 성장을 방지할 수 없는데 반해 OSSIX membrane은 노출 시에도 훨씬 더 오래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OSSIX Volumax는 수화시켰을 때 1.5~2mm의 두께를 가지며, 접어서 사용할 경우 최대 4mm의 두께를 확보해 새로운 골, 연조직 생성에 유리하다. ▲Buccal bone loss ▲Dehiscence defects ▲Scaffold in GBR & real volume in the aesthetic zone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Indications에서 Bone graft 없이 완전한 natural bone(~2-4mm)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bone bandage'이다.

한편 메가젠은 OSSIX Plus 와 OSSIX Volumax 인기에 힘입어 현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합성골 이식재 Bone matrix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