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 ECOSYSTEM’… “최적의 디지털 보철 솔루션”
상태바
‘DIO ECOSYSTEM’… “최적의 디지털 보철 솔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4.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프로세스를 단 1시간 만에... 보철 치료 기술의 '정점'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가 디지털 보철 치료의 라인업을 모두 갖춘 최적의 디지털 보철 솔루션 ‘DIO ECOSYSTEM’을 곧 출시한다. 
 

‘DIO ECOSYSTEM’
‘DIO ECOSYSTEM’

‘DIO ECOSYSTEM’은 디지털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융합해 새롭게 설계한 디지털 보철 솔루션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스캔부터 보철 제작에 이르기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단 1시간 만에 완성시키며 기술의 정점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DIO ECOSYSTEM’은 순서대로 ▲구강 스캐너 ▲소프트웨어 ’DIO ECO CAD Software’ ▲3D 프린터 ‘DIO PROBO Z’ ▲영구 보철용 신소재 ’DIOnavi-C&B Z’ 등 디지털 보철을 실현하는 라인업을 구축했다.  

‘DIO ECOSYSTEM’의 워크플로우는 아주 간단하다. 우선 구강 스캐너로 구강 상태를 스캔한 뒤 인상 데이터를 채득하고 ‘DIO ECO CAD Software’로 손쉽게 디자인을 한다. 이어 ‘DIO PROBO Z’로 고품질의 보철물을 출력한 후 출력된 ‘DIOnavi-C&B Z’를 환자의 구강에 체결하면 전 과정이 마무리된다.

모든 과정이 원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보철 제작이 가능하고, 환자의 체어 타임을 감소시켜 술자와 환자 모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 마케팅팀 이용영 팀장은 “코로나19 이후 많은 환자들이 빠른 진료를 원하고 있다. ‘DIO ECOSYSTEM’은 이런 환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이라며 “보철 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보철 치료에서 절대 뺄 수 없는 필수 솔루션이 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