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상태바
“가이드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1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에 대한 모든 것을 짚어주는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가 찾아온다.

최용관 원장(왼쪽)과 김현동 원장.
최용관 원장(왼쪽)과 김현동 원장.

이번 세미나는 오는 22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를 시작으로 29일 천안과 내달 26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연자로는 덴티스가 공식 후원사로서 임상 치의학 연구와 교육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Team CTS’의 멤버이자 매 회차 명쾌한 강연으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엘에이치과 최용관 원장과 서울스마트치과 김현동 원장이 나선다.  

‘가이드 임플란트의 입문과 임상적 이용’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가이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SQ GUIDE’에 대한 특성 및 실제 ‘SQ GUIDE’를 임상에서 어떻게 적용하는지에 대한 임상 팁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과 UV조사기 ‘SQUVA’ 사용 후 UV 조사된 임플란트를 직접 식립해 보는 실습 시간을 가지는 등 연자들의 꼼꼼한 지도 하에 디지털 임상 실전 노하우를 전수한다.

덴티스는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는 이제 모든 치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치료 대안이자 치과 차별화 방법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임플란트 치료 계획부터 환자의 상담 동의를 구하는데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비법, 치과의 주변 환경과 디지털 도입 정도가 다른 개원 환경에서 어떻게 가이드를 활용해 치과를 차별화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알찬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미나 관련 문의 및 접수는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