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서치와 보수교육 MOU 체결
상태바
메가젠, 서치와 보수교육 MOU 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협약식… 성공적인 온라인 보수교육 위한 플랫폼 지원
(왼쪽부터) 서치 김민겸 회장과 메가젠 박광범 대표.
(왼쪽부터) 서치 김민겸 회장과 메가젠 박광범 대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 이하 서치)와 온라인 보수교육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서 양측은 MOU를 통해 서치의 성공적인 온라인 보수교육을 위한 상호 협력 및 연간 보수교육 이행에 필요한 활동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MOU 체결식에서 메가젠 박광범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이 하나의 교육방식으로 자리 잡아가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에서나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수강자들의 높은 호응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치과계에 들이닥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한다는 취지로 앞으로 서치 행사와 연자들의 강의 활동 등에 최대한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서치 김민겸 회장도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의 선구자인 메가젠과 MOU를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부분에서 함께 발전하고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메가젠은 치과계 온라인 학술대회 저변 확대를 위해 온라인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대한치과의사협회 지부와 인준학회, 치과대학을 우선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전라남도치과의사회와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