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샤인학술대회 '성황리 진행 중'
상태바
2021 샤인학술대회 '성황리 진행 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조회수 10,000뷰 및 총 재생 시간 5,000시간 넘겨… 강의에서 언급된 제품들도 인기몰이
박정원 교수 강연 장면
박정원 교수 강연 장면

지난달 26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신흥의 ‘제15회 2021 Untact 샤인학술대회’(이하 샤인학술대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전과 달리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4개 세션의 19개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참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샤인학술대회는 오는 30일까지 Dvmall에서 진행된다.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강의는 ‘시린 이 처치 끝판왕 강의’라 불리는 연세대 강남세브란스병원 치과 박정원 교수의 '이가 시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와 정현성 학술위원장이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을 정도였다고 호평한 강릉원주대치과병원 조리라 교수의 '알고 보면 쉬운 임플란트 RPD' 등의 강연이다. 

이와함께 강연에서 소개된 제품들 또한 주목받고 있다. 학술대회 등록자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 ‘Untact 샤인학술대회 DV on World’(이하 DV on world)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되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인상 전 처치제 'Dry Z' 구매 시 러버인상재 Extrude 2cart를 제공하며, 8세대 유니버설 본딩제 '트라이S본드 유니버설' 구매 시 Majesty Flow를 증정한다. 또한 지르코니아 연마재 'Dura Green Dia & Zilmaster' 3팩 구매 시 Stone/Silicone Point 3팩을 받아볼 수 있고,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 10개 세트 구매 시 전용 드라이버(small)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제공되고 있다.  

DVmall 멤버십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DVmall 멤버십 회원은 이번 강연에 무료 등록이 가능하며, 멤버십 신규 및 재가입 고객에게는 DV Point 20,000P를 멤버십 기본 혜택에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강의 출석 체크 시 10,000P가 지급되며, DV Point 100,000P 적립권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전시회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Beautifil Flow Gum 1pkg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등록비는 3만 원이며, 등록비 전액은 세미나 종료 후 100% DV Point로 적립된다. 샤인학술대회 등록은 오는 29일까지 DVmall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