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덴티스 부스에서 만나요!”
상태바
“SIDEX 덴티스 부스에서 만나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6일 양일간 아트덴트와 함께 '잘잘잘' 프로젝트 진행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6월 5∼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SIDEX 2021 덴티스 부스에서 '잘잘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덴티스가 오는 6월 5∼6일 양일간 'SIDEX 2021' 덴티스 부스에서 '잘잘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덴티스가 오는 6월 5∼6일 양일간 'SIDEX 2021' 덴티스 부스에서 '잘잘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잘잘잘' 프로젝트는 ‘디지털을 ‘잘’ 아는 원장, 디지털을 ‘잘’ 하는 치과기공사, 디지털로 ‘잘’ 굴러가는 치과’를 목표로 덴티스와 아트덴트가 함께하는 프로젝트다. 덴티스는 올 상반기부터 아트덴트와 임상 교육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 SIDEX 2021에서 '잘잘잘'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트덴트는 디지털 장비의 추천뿐 아니라 잘 활용할 수 있는 운용법 및 워크플로우, 교육 지원, 세미나 등을 통해 치과의사들의 디지털 운용에 있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디지털 커뮤니티로, 아트덴트의 운영자이자 디지털 분야에서 저명한 서울복음치과 김동환 원장이 '잘잘잘' 프로젝트의 연자로 나선다.

이번 '잘잘잘' 프로젝트에서는 오차 없는 정확한 가공을 자랑하는 주요 디지털 장비 밀링머신에 대한 강의를 통해 왜 아트덴트가 이 밀링머신을 선택하고 추천하는지, 디지털 장비를 임상에서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꿀팁 등을 아낌없이 공유할 계획이다

덴티스는 “디지털 전문 그룹인 아트덴트를 만나 선보이는 '잘잘잘'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어렵고 멀게만 느껴졌던 디지털 진입 장벽을 낮춤으로써 국내 치과계에 디지털이 보다 널리 보급되는계기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