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Lowspeed 핸드피스 '런칭프로모션'
상태바
네오, Lowspeed 핸드피스 '런칭프로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기술이 적용된 가성비 높은 네오피스… 런칭기념 50% 할인(1+1)
Lowspeed 네오피스
Lowspeed 네오피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Low speed 핸드피스 런칭기념 50% 할인 프로모션(1+1)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출시된 네오의 Lowspeed 핸드피스는 18,000~21,000rpm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벌집 모양의 공기모터 자가 회전방식(특허) 기술로 설계돼 2주에 한번 정도만 내부세척을 해주면 되기 때문에 관리가 편리하다. 더불어 내부주수 타입으로 설계돼 별도의 주수라인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지난해 출시한 네오피스(High speed 핸드피스) 역시 가성비가 좋아 개원가의 러브콜을 꾸준히 받고 있는 효자 상품이다. 가장 잘 알려진 KAVO와 NSK 제품의 커플링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NSK 타입의 경우 자가 발전식 옵틱기능이 탑재돼 있어 논옵티 NSK커플링을 사용하더라도 옵틱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AS 또한 네오가 직접 수리를 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네오는 “치과에서 사용되는 핸드피스는 잦은 교체가 이루어지는 고가의 소모품”이라며  “특히 소모성 장비들은 성능대비 가격이 우수한 제품을 선호한다. 네오피스는 성능대비 가격이 좋아 치과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 구매문의가 많은 제품으로 더 나은 제품을 치과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Highspeed 핸드피스 제품도 5개 이상 구매시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핸드피스 교체 및 추가구매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