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에서 만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상태바
“SIDEX에서 만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2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IDEX 2021 통해 새광고 및 프로모션 대거 공개 예정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내달 5∼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 예정인 SIDEX 2021 참가를 기념해 그동안 고객들과 직접 만나지 못했던 제품과 솔루션을 파격 프로모션을 통해 소개한다.

덴티스 'SIDEX 2021' 전시부스 조감도.
덴티스 'SIDEX 2021' 전시부스 조감도.

덴티스는 이번 전시에서 오는 7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SQ SINUS GUIDE를 사전 공개한다. 아울러 그동안 직접 만나지 못했던 ▲SQ MINI ▲Bone Profiler KIT ▲Ovis MEMBRANE-P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들을 총망라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덴티스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및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개원 패키지도 특별히 준비, 덴티스가 제공하는 성공개원 솔루션도 소개한다. 신규 개원의 필수 아이템인 체어와 CT도 덴티스의 독점공급모델로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덴티스와 임영웅의 새광고 및 바이럴 영상을 오는 7월 온에어 전 최초로 현장공개하며, 두번째 시리즈로 개편된 다양한 치과마케팅 솔루션들을 치과 배포 전 SIDEX 2021을 통해 사전 공개한다. 해당 마케팅 솔루션들은 이후 내달 중으로 치과 배포와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한편 덴티스는 최근 디지털 투명교정 브랜드 ‘SERAFIN(세라핀)’ 출시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사업을 가속화하고 있는 가운데, SIDEX 2021 현장을 찾아준 디지털 유저들을 위한 서울복음치과 김동환 원장의 밀링머신 특강과 더불어 아트덴트와 함께 하는 ‘잘잘잘’ 프로젝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잘잘잘 프로젝트는 '디지털을 '잘' 아는 원장과 디지털을 '잘' 하는 치과기공사, 디지털로 '잘' 나가는 치과'를 만들기 위한 구인부터 교육, 장비 공급 및 AS까지 아트덴트와 덴티스가 함께 책임지고 관리한다는 콜라보 프로젝트”라면서 “덴티스의 디지털 솔루션을 비롯 다양한 디지털 클리닉을 위한 제품과 상품들은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