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IDEX 2021서 '신제품' 전격 공개
상태바
오스템, SIDEX 2021서 '신제품' 전격 공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3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존 등 각 존별로 상담 및 맞춤형 데모 진행… 미니강의·프로모션·이벤트 등 볼거리 풍성
지난해 열린 SIDEX 2020 오스템 전시부스 모습.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SIDEX 2021에서 K5 등 신제품들을 전격 공개한다. 

오스템은 이번 SIDEX에서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신제품 런칭쇼 ▲미니강의 ▲현장 이벤트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전시를 준비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의약품존 ▲SW존 ▲인테리어존 ▲덴올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하고 각 존별로 상담과 맞춤형 데모를 진행해 전시부스를 관람하면서 실습도 직접 진행해볼 수 있게 준비했다.

이번 오스템의 SIDEX 전시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올해 오스템에서 출시되는 신제품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국내 판매량 1위 유니트체어 K3의 후속모델인 'K5'를 이번 SIDEX에서 전격 공개할 예정이며, 이밖에도 ▲영상장비 'T2'와 'N1' ▲3D프린터 'OneJet LCD' ▲인상재 'Hysil-Plus' ▲구강세정기 브랜드 '와픽' 등을 새롭게 선보일 방침이다. 

특히 'K5'는 수려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닥터스테이블 ▲스툴 ▲시트 ▲타구대 등 각 기능별 모듈을 세심하게 개선해 진료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11가지 컬러로 출시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K5
K5

아울러 3D프린터 'OneJet LCD' 출시로 더욱 강화된 오스템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상품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OneJet LCD'는 가이드 출력이 45분만에 가능한 보급형 3D 프린터로, 원추형 디자인과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활용도 극대화했다. 써지컬 가이드를 2분 안에 경화할 수 있는 세계 최고 성능의 경화기 'OneJet Cure Plus'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도 최근 450호 계약을 돌파한 오스템의 치과 인테리어 상담 및 치과계 종합 포털 서비스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둘째날부터는 ▲박창석 치과 박창석 원장의 '캐리어모션 세미나' ▲남상치과 김기성 원장의 'OneGuide의 임상적 활용' ▲허인식치과 허인식 원장의 '구강 스캔과 CAD Design 입문' ▲강남루덴플러스치과 신동열 원장의 'Reciproc Blue를 이용한 근관성형' ▲목동사람사랑치과 황성연 원장의 'MTA와 함께하는 진료일상' 등 미니강의도 진행, 현장에서 국내 최고 연자진의 임상 노하우도 함께 전수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K5 출시를 기념해 시트 컬러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K5할인권을 증정한다. K5와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진 출력 서비스 및 경품 지급,  스탬프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추첨을 통해 SNAP, 와픽,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오스템은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관람하고 오스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스템 부스를 찾는 이들의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