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New Intraoral Scanner 'i700' 출시
상태바
네오, New Intraoral Scanner 'i700'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0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i700 인트라 오랄스캐너
i700 인트라 오랄스캐너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에서 판매 중인 구강 스캐너 i500이 한층 업그레이드 돼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i700은 기존 제품인 i500 모델 대비 속도가 2배 빠르고 하드웨어가 25%나 축소됐으며 더 작고 가볍게(245g) 디자인돼 사용자의 편의성이 극대화됐다.

또한 i700의 신기능인 Remote Control Mode를 사용해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스캔데이터를 회전, 이동, 확대·축소할 수 있으며 심도, 광원색상 변경 등 세부 설정 변경도 가능해 스캔을 더욱 손쉽게 할 수 있다.

스캔을 위한 제품의 팁 부분을 기존 모델(i500)과 달리 뒤집어 사용할 수 있는 reversibletip으로 구성해 상하악 스캔 시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스캐너를 잡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며, 아울러 스캐너 내부에 UV-C LED를 사용해 살균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환자들의 신뢰도도 높였다.

네오는 “치과 분야도 디지털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장비들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들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i700은 강력한 하드웨어와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구강스캐너로 사용자와 환자 모두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