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플라텍, 탑플란과 ‘SIDEX 2021’ 공동 참가
상태바
코비플라텍, 탑플란과 ‘SIDEX 2021’ 공동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0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내 생활 방역 위한 공기 살균 솔루션 전문가 상담 및 체험 가능
전시회 경품행사로 신제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공기살균기 '에어플라'
공기살균기 '에어플라'

코비플라텍이 임플란트 전문 기업 탑플란(Toplan)과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인 ‘제18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21)’에 공동 참가한다. 오늘(4일)부터 오는 6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1에서 코비플라텍는 플라즈마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와 공기살균청정기 ‘에어플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비플라텍은 “최근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가 유럽 CE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조 공정과 제품 품질이 모두 글로벌 수준임을 증명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고 밝혔다.

이번 SIDEX 2021에서 선보이는 에어플라와 엑스플라는 코비플라텍이 독자 개발한 친환경 특허 기술인 ‘리얼 벌크 플라즈마’ 기술이 적용돼 공기 중 세균을 1차 살균하고, 표면 바이러스까지 2차 살균하는 2중 생활방역 제품으로, 코비플라텍에 따르면 실험실 조건에서 공기 중 4대 병원성 세균(슈퍼박테리아 MRSA·폐렴균·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과 코로나·인플루엔자 바이러스(Feline coronavirus/Influenza A)를 99.9% 이상 살균한다.

탑플란은 “이번 SIDEX에서 병원 내 생활 방역을 위한 공기살균 솔루션을 전문가 상담과 함께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며 “특히 전시회 경품행사를 통해 신제품인 차량용 플라즈마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 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라즈마 공기살균기의 고급 기술을 활용도 높은 소형 기기로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코비플라텍도 “코비플라텍의 공기살균기 제품군은 세균 및 바이러스 살균은 물론 오존으로부터의 안전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작년 출시된 에어플라와 엑스플라는 병원, 요양원 등 의료기관을 비롯해 다양한 다중이용시설로 도입이 확대되고 있다”면서 “이번 SIDEX 참여를 계기로 탑플란을 통해 더욱 많은 치과병원에서 안전한 실내 방역 솔루션인 플라즈마 공기살균기가 도입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