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 경기아트센터 등과 ‘MOU’ 체결
상태바
수원치, 경기아트센터 등과 ‘MOU’ 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0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정보 제공 등 회원 위한 각종 맞춤형 서비스 제공
수원치가 지난달 27일 경기아트센터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원치가 지난달 27일 경기아트센터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 이하 수원치)가 지난달 27일 경치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 와이디자인(대표 김태현), 팔팔인쇄사(대표 백선)와 차례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아트센터는 수원치 회원들에게 ▲경기아트센터의 기획공연 및 예술단 공연, 주요 대관 공연 등에 대한 정보제공 ▲계간지 『예술과 만남』 우편 발송 ▲주요 기획공연에 대한 정기적인 안내(카카오 친구 및 LMS)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와이디자인은 ▲수원치 통해 신규개원 및 리모델링, 기존 치과 인테리어의 유지보수에 관한 상담 시 무료 진행 ▲공사 완료 후 무상 A/S 기간연장 ▲잔금 10% 지급일자 개원 후 3개월 후로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팔팔인쇄사는 수원치 회원 치과에 필요한 모든 인쇄물(진료 차트지, 진료 예약카드, 전단, 명함, 봉투 등)과 홍보물(쇼핑백, 배너, 현수막 등)들을 시중가 대비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키로 했다.

수원치에서는 업체 홍보에 적극 협조할 방침이다. 수원치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총 20여 개의 기업·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위현철 회장은 “이번 경기아트센터와의 협약으로 코로나19로 지친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예술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치과에 필요한 인테리어와 인쇄물 등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분야를 가리지 않고 업무협약을 체결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와이디자인과의 업무협약 장면
와이디자인과의 업무협약 장면
팔팔인쇄사와의 업무협약 장면
팔팔인쇄사와의 업무협약 장면

이날 협약식에는 수원치 위현철 회장과 민봉기 총무이사를 비롯해 업체 대표와 실무진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