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SIDEX에서 ‘바자회’ 개최
상태바
스마일재단, SIDEX에서 ‘바자회’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행사 이어와
지난해 SIDEX 2020 스마일재단 부스에서 열린 '사랑나누기 바자회' 장면.
지난해 SIDEX 2020 스마일재단 부스에서 열린 '사랑나누기 바자회' 장면.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이 오늘(4일)부터 오는 6일까지 COEX에서 개최되는 제 18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21)에 참여해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한다.

스마일재단은 이번 바자회에서 후원업체들의 적극적 참여로 모인 기자재 물품 판매와 함께 후원자들을 위한 특별한 기념 이벤트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마일재단 부스(A-731)에 방문하는 선착순 30명의 후원자에게 스마일재단 럭키박스를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신규 후원자들도 당일 후원 서약 후 럭키박스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에 함께해준 많은 치과기자재 업체와 바자회 준비를 위해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시치과의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예년보다 더욱 많은 치과기자재업체들이 참여해 치과계 가족들이 따뜻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반이 만들어졌다. 행사기간 동안 스마일재단 부스에 방문해 사랑나누기 바자회에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5년부터 이어진 스마일재단의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모금행사로 이번 바자회는 한국호넥스의 기금후원과 함께 베리콤, 오성엠앤디, 스카이덴트, 우성덴탈, 우리동명, 덴츠플라이시로나 등의 치과기자재 물품후원으로 성사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