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사랑나누기 바자회 ‘성황’
상태바
스마일재단, 사랑나누기 바자회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에서 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비 기금 마련 행사 진행… 치과기자재 업체 후원
스마일재단이 'SIDEX 2021'에서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스마일재단이 'SIDEX 2021'에서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이 지난 4~6일 COEX에서 개최된 ‘2021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18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1)’에 참여해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지난 2005년부터 이어온 스마일재단의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모금행사로  이번 바자회에는 한국호넥스의 기금후원과 함께 베리콤, 오성엠앤디, 스카이덴트, 우성덴탈, 우리동명, 덴츠플라이시로나 등의 적극적인 기자재 물품후원으로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에 그 열기를 더했다.

또한 이날 바자회에서는 정기 후원자들을 위한 럭키박스 이벤트와 함께 신규 후원자를 위한 웰컴팩 증정 등의 다채로운 후원자 이벤트 등 치과계 가족들의 후원 독려를 위한 의미있는 시간도 가졌다.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올해는 작년에 비해 더 많은 치과기자재 업체들이 참여해 치과계 가족들이 따뜻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반이 됐다”며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 업체와 바자회 준비를 위해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시치과의사회에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