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인기 대폭발”
상태바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인기 대폭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SIDEX서 임상 후기 영상 공개 등 관심 집중… 총 2천만원 상당 추첨 이벤트도
메가젠은 ‘SIDEX 2021’에서 다양한 치과기자재 전시와 이벤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메가젠은 ‘SIDEX 2021’에서 다양한 치과기자재 전시와 이벤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21’에서 다양한 치과기자재 전시와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Duo Kit를 첫 선보인 핸즈온 부스와 신제품 AnyOne NI(Non Index) 임플란트와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선보인 임플란트 부스는 참자가들이 줄까지 서며 대기할 정도로 부스가 붐볐다.  

이번 ‘SIDEX 2021’에서 새롭게 선보인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기존의 임플란트보다 더 강한 임플란트로 장기적인 생물학적 안정성을 고수하면서 전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강도를 겸비했다. 어떠한 골질에도 식립 즉시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보이고, 최소 침습 수술을 위한 디자인과 S-L-A 대비 향상된 Xpeed 표면처리, 국내 장기적 Peri-implant Tissue Recession 방지,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로 보철 오체결 및 Screw loosening 방지 등 많은 장점을 가진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이번 전시회에서 임상 후기 영상 공개를 통해 많은 공감을 얻었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임상 후기 영상 시청 장면.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임상 후기 영상 시청 장면.

AnyOne NI(Non Index) 임플란트는 기존의 호환성은 그대로 Index가 없는 구조가 특징이다. 특히 마운트가 없어 간단한 술식으로 인기가 높으며, 접촉 면적 70% 이상 향상 및 20% 이상 향상된 강도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 SIDEX 현장에서 큰 인기를 보인 Duo Kit는 두 가지 시스템을 하나로 완성한 키트로 블루다이아몬드를 기본 구성으로 AnyOne, ST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시스템이 하나의 키트로 돼 있어 시술의 편의성을 높인 까닭에 큰 관심을 받았다. 

키트는 정교한 시술을 위한 Shaping Drill과 뛰어난 골 삭제 능력의 Stopper Drill로 구성, 심플하고 직관적인 드릴링 시퀀스를 구현했으며 또한 R2GUIDE로 상악동 수술 시 안정성을 높인 R2 Sinus Kit 역시 기존 Sinus Lifting의 천공 위험과 낮은 초기 고정력, 오랜 골융합 시간 등의 단점을 극복하고 Membrane 손상 가능성 완전 봉쇄, Bone Grafting 최소화와 함께 최상의 초기 고정력 확보로 큰 인기를 끌었다. 

론칭 이후 입소문으로 큰 인기를 보인 덴샤버는 임상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으며,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폭에서 최대의 효과로 큰 인기를 보였으며, 핸즈온 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함께 현장 계약으로 이어졌다.

핸즈온 진행 모습
핸즈온 진행 모습

프랑스에서 생산한 국내 유일 골내 주입식 마취기 Quick Sleeper5도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마취 통증에 대한 공포심을 줄여주는 무통 마취기 Quick Sleeper5는 환자에게 마취 통증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쉽고 안전하게 마취를 할 수 있는 골수강 내 마취 시스템으로 진정한 무통을 실현한다는 점에서 기존 마취기들과 차별점을 보이면서 효과가 확실한 국소 마취를 실현해 끊임없는 상담이 이어졌다.

구강스캐너 i700은 무게가 245g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가벼워졌으며, 스캔 속도도 더 빨라졌다. 이번 SIDEX에서 메가젠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첫 선을 보였으며, 소문을 듣고 찾아온 임상가들로 붐볐다. 특히 SIDEX 론칭 특별가와 다양한 추가 혜택으로 현장에서 많은 계약이 이루어졌다.

유니트체어 N2는 환자와 임상가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디자인으로 진료 포지셔닝을 최적화해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체어 정기 관리 프로그램인 ‘블루 케어 서비스’를 선보여 체어 시트의 노후화를 관리하고, 체어 정기 점검을 통해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여 많은 계약이 이루어졌다.

국내 유일 골내 주입식 마취기Quick Sleeper5 상담 장면.
국내 유일 골내 주입식 마취기Quick Sleeper5 상담 장면.

한편 메가젠은 이번 SIDEX 2021에서 총 2천만원 상당의 블루 다이아몬드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품으로 티파니앤코 블루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 팔찌와 함께 Mega ISQ2, 덴사버, 신세계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