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 회원들의 여행 맛집 '온택트로' 만나요!
상태바
부산치 회원들의 여행 맛집 '온택트로' 만나요!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1.06.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치, 6월 13~30일 ‘2021 치톡소톡 힐링 밴드 특별 이벤트’ 개최

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치)는 지난 13일부터 30일까지 ‘2021 치톡소톡 힐링 밴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열린 ‘온택트(OnTackt)’ 시대에 발맞춰 보이지 않지만, 온라인 상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부산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나 잊을 수 없는 맛집을 소개하는 글을 부산치 밴드나 카카오톡 채널에 올리면 된다.

참가 회원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및 케이크 세트 쿠폰 등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방침이라고 부산치는 전했다.

한동안 잠잠했던 소통 공간이 시끌벅적한 소란스러움으로 정겨움이 넘친다.

문화복지위원회 이화순 부회장은 “만나지 못해 커피 한 잔을 나눌 수 없는 현시점을 한탄해 하며 따뜻한 차 한 잔의 티타임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열어 보기로 했다”면서 “한동한 잠잠했던 회원 소통 공간이 시끌시끌해지고, 정겨움으로 넘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늘(18일) 현재 40여 명의 회원들이 글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치톡소톡 힐링 밴드 특별 이벤트' 밴드에 올라온 게시물 일부 (제공=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치톡소톡 힐링 밴드 특별 이벤트' 밴드에 올라온 게시물 일부 (제공=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