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Q GUIDE’에 대한 완벽한 이해”
상태바
“덴티스 ‘SQ GUIDE’에 대한 완벽한 이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7.0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용관 원장 초청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 성료
덴티스가 지난달 26일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를 개최했다.
덴티스가 지난달 26일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를 개최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26일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에 대한 모든 것을 짚어주는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를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임상 치의학 연구와 교육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Team CTS’의 멤버인 엘에이치과 최용관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가이드 임플란트의 입문과 임상적 이용’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에 대한 기본부터 실전팁까지 아낌없이 공유하고, ‘SQ GUIDE’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활용하는 노하우를 전수했다.

특히 최 원장은 다양한 사이즈의 픽스처와 다양한 케이스로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기를 알차게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덴티스는 “강의 중 SQ 임플란트 픽스처와 3D 프린터 ZENITH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면서 “계속 늘어나고 있는 ’SQ GUIDE’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가이드 관련 고품질 세미나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