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균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신형균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7.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17·18일 양일간 마곡 AIC 연수센터서 진행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7·18일 양일간 원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형균 원장
신형균 원장

서울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분야 스타 연자인 서울정바른치과 신형균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Q&A로 풀어보는 원가이드 시스템'을 주제로 한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원가이드 소개 ▲원가이드 제작: 스캔-모의수술-3D 프린팅 ▲원가이드를 이용한 수술 ▲케이스 리뷰 등으로 구성됐으며, 개원의의 입장에서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을 이해하기 쉽도록 준비했다. 

실전 핸즈온에서는 상·하악 구강모형에 원가이드를 적용, 드릴링 키트로 13개의 임플란트 픽스쳐를 식립하고 어버트먼트 체결 후 임시치아까지 연결하는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컬티로는 서울미소치과 김석호 원장이 나서 신 원장과 함께 원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이해부터 케이스 리뷰, 가이드 서저리 핸즈온까지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을 도울 계획이다. 

오스템은 "가이드 서저리에 대한 개념을 익히는 것을 넘어 가이드 제작과정까지 배우는 커리큘럼”이라면서 “13개의 더미 픽스쳐와 어버트먼트, 임시치아 체결까지 다뤄보는 알찬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