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IDEX 2021에서도 빛났다”
상태바
덴티스, “DIDEX 2021에서도 빛났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7.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출시한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SERAFIN’ 등 소개… 하반기 전시회도 적극 참여 예정
덴티스 Luvis 부스 모습.
덴티스 Luvis 부스 모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3~4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된 DIDEX 2021에 참가해 인기 주력제품들과 함께 최근 출시한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SERAFIN’를 소개했다.

SQ 임플란트에 기반한 디지털 가이드 수술 전용키트 ‘SQ GUIDE’와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핵심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ZENITH’를 비롯해 국가대표 LED 수술등 브랜드로서 개원가들의 필수장비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Luvis’ 등 대표제품 외에도 다양한 임플란트 및 편의제픔들까지 실속 있게 선보였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았다”면서 “3D 프린터를 중심으로 다양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치과 및 기공 솔루션과 더불어 아트덴트와 함께 하는 콜라보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가장 많았다”고 밝혔다.

최근 신규개원의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Luvis’에 대한 관심도 확인할 수 있었다. 덴티스는 “과거 진료등 중심에서 최근 LED 무영등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과 패키지 상담이 집중돼 ‘Luvis’와 LED 수술등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덴티스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브랜드 ‘SERAFIN’에 대한 관심도 많았다”며 “기존 술식의 어려움과 시스템의 한계로 인해 도입에 부담을 느꼈던 개원의들이 보다 쉽게 투명교정에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평가와 함께 도입을 검토 중이라는 반응들을 보이는 등 새로운 디지털 투명교정에 대한 관심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덴티스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지역별 주요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할 계획이며 이와 함께 기공, 임상, 투명교정 등 다양한 주제로 디지털 세미나를 기획·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