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 ‘맛집 & 여행지 체험’ 휴가이벤트
상태바
부산치, ‘맛집 & 여행지 체험’ 휴가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7.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까지 치톡소톡 힐링밴드 통해 회원 추천지 인증해야… ‘집에서 즐기는 휴가’ 아이디어 공모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치)가 오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회원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맛집 & 여행지‘ 지도를 보고 직접 체험해 인증하는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치는 지난달 13일부터 30일까지 치톡소톡 힐링밴드를 통해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와 잊을 수 없는 맛집'이란 주제로 온라인 문화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10여 명의 회원들이 92곳의 맛집과 71곳의 여행지를 추천했으며, 부산치는 지난 20일 치톡소톡 힐링밴드에 회원들의 추천을 통해 제작한 '맛집 & 여행지‘ 지도를 제작해 공개했다.

부산치 회원들이 추천한 '맛집지도'(왼쪽)와 '여행지지도'
부산치 회원들이 추천한 '맛집지도'(왼쪽)와 '여행지지도'

부산치 한상욱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은 물론 지인들과의 만남도 어려운 상황 속에서 회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맛집과 여행지 추천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각자의 사진첩을 열어 기억에 남는 맛집과 여행지를 적극 추천해준 회원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한 회장은 “치톡소톡 힐링밴드가 회원들의 사랑방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면서 “몸은 비록 떨어져 있으나 언제나 회원들과 함께라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도 치톡소톡 힐링밴드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인 만큼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산치는 체험 인증 이벤트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부담스러운 회원들을 위해 '휴가철 집에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추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