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R 시술의 치트키 EZ-GBR Kit과 CTi-mem”
상태바
“GBR 시술의 치트키 EZ-GBR Kit과 CTi-mem”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7.3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오는 9월까지 Pink Friday 프로모션 진행… EZ-GBR Kit 등 파격가 구매 가능
EZ-Fixing System
EZ-Fixing System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EZ Fixing System은 GBR 시술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혁신적인 토탈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EZ Fixing System는 성공적인 GBR 시술을 위해 안정적으로 멤브레인을 고정시켜주는 시술방식으로, 다루기 어려운 티타늄 멤브레인을 원하는 부위에 고정시키고 골 이식부위의 볼륨 유지를 한 것이 장점이다.

EZ-GBR Kit는 네오 EZ-Fixing system의 핵심 제품으로 기존 GBR Kit 대비 술자의 편의성을 위해 업그레이드됐다. EZ-GBR Kit의 가장 큰 특징은 EZ-Fixing Spacer를 통해 임플란트와 GBR 동시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잔존 치조골 위치 인식이 어려워 실패할 수 있는 GBR 시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2-piece 형태로 Cover Screw를 CTi-mem에 고정했던 것을 1-piece 원터치 방식의 Cover Cap 형태로 단일화해 손쉽게 고정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사용방법으로는 Bone Defect가 있는 부위에 임플란트를 식립한 후 EZ-Fixing Spacer를 연결하고 GBR을 진행한 후 본 볼륨 유지를 위해 Push Driver로 눌러 CTi-mem을 위치시킨다. 그리고 Cover Cap을 체결해 고정한 후 Break Driver를 이용, EZ Fixing Spacer의 뿔을 제거하면 된다.

EZ-GBR Kit와 함께 사용되는 CTi-mem은 네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커스터마이징 티타늄 멤브레인으로 세계 최초 특허제품이다. 과거의 티타늄 멤브레인은 생물학적 안정성이 우수하며 본 형성에 유리하지만, 사용이 까다롭고 제거가 불편했다. 이러한 단점을 개선해 개발된 CTi-mem은 Bone Defect의 위치나 모양에 따라 자유롭게 적용이 가능하고 제품 동요도 또한 감소시켰기 때문에 GBR 시술 시 볼륨 유지 및 골 재생 효과도 뛰어나 성공적인 GBR 시술이 가능하다.

네오 CTi-mem은 Bone Defect 크기에 따라 4가지 type(A, B, C, E type)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GBR 키트의 Tent Screw와 Spacer에 사용할 수 있는 R Type 15종과 EZ-Fixing Screw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EZ type 1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R type은 Spacer와 Tent screw를 Cover screw로 고정할 수 있는 Screw hole이 중앙에 있으며 EZ type은 EZ fixing screw 및 EZ fixing spacer의 원뿔에 끼어 넣어 고정할 수 있도록 별도의 Screw hole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CTi-mem Line up
CTi-mem Line up

네오는 “EZ Fixing System은 성공적인 GBR을 위한 고려 사항들을 실제 임상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드릴과 기구들로 구성돼 있다”며 “오는 9월까지 연장해 진행 중인 Pink Friday 프로모션를 통해 EZ-GBR Kit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