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삼 원장, 『임플란트 달인되기』 출간!
상태바
김영삼 원장, 『임플란트 달인되기』 출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7.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기본지식부터 다양하고 복잡한 술식까지 총망라… 20년 경험 진속하게 서술
『김영삼 원장의 임플란트 달인되기』
『김영삼 원장의 임플란트 달인되기』

스타 저자 김영삼 원장의 첫 번째 임플란트 저서 『김영삼 원장의 임플란트 달인되기』가 군자출판사에서 출간됐다.

『김영삼 원장의 임플란트 달인되기』는 저자가 20년간 경험한 임플란트의 모든 것을 담은 책으로 임플란트의 역사부터 임플란트 선택 기준, 다양한 CASE들을 한 권에 총망라하고 있다. 김 원장은 자신의 임플란트 기본철학(Easy, Simple, Safe, Efficient, ESSE)을 빌려 특유의 거침없는 문체로 각각의 CASE에 대해 직설적으로 명확하게 기술하고 있다. 

또한 ‘김영삼 원장의 노트 정리’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각각의 케이스마다 강조할 부분과 아쉬운 점,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요소들을 정리하고 있어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각 케이스의 핵심을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아울러 진료 흐름에 따른 기간별 임상사진과 일러스트를 수록해 단편적인 이해가 아닌 실제 임상 흐름을 따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군자출판사는 “임플란트 전문서적임에도 저자의 치과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점에서 자전적인 성향을 띠는 독보적인 형태를 이루고 있다”면서 “독자들이 저자의 경험을 현실감 있게 느끼고, 그 경험을 실제 임상에서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임플란트를 처음 시작하는 개원의뿐만 아니라 경험이 많은 임상가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