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치과로 가는 지름길!”
상태바
“디지털 치과로 가는 지름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7.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Digital 3days Basic Course' 7월 세미나 '성료'… 오는 11월까지 매달 진행 예정
'Digital 3days Basic Course 강연 장면.
'Digital 3days Basic Course 강연 장면.

지난 10일과 11일, 25일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된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Digital 3days Basic Course'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덴티스의 'Digital 3days Basic Course'는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

'Digital 3days Basic Course' 7월 세미나는 서울복음치과 김동환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서울하이안치과 장근영 원장,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 엘에이치과 최용관 원장, 서울스마트치과 김현동 원장, 역곡사과나무치과 정태구 원장과 함께 ▲구강스캔 ▲임시치아 ▲Oneday 및 지르코니아 세팅 ▲서지컬 가이드 등의 주제로 강연을 이끌었다.

덴티스는 “8명의 소수인원에게만 집중한 맨투맨 교육으로 3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알찬 커리큘럼으로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대한 강의와 실습을 진행했다”며 “구강스캔과 캐드 등 기본적인 개념부터 핸즈온 실습까지 알찬 내용에 수강생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 수강자들에게는 아트덴트만의 특혜도 주어진다. 강연에서 소개된 구강스캐너(i-700)를 소정의 데모 사용료를 통해 1주일 동안 사용해볼 수 있는 장비 지원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으로, 전문직원이 해당 치과에 파견을 나가 스캔 노하우를 직접 교육하고 환자 스캔 시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Modelless 보철 문제로 인해 원내 디지털 도입이 좌절되는 일이 없도록 스캔 데모 기간 동안 아트덴트의 Modelless 노하우로 직접 제작한 보철을 무제한 제공하면서 보철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Modelless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추가적으로 현장에서 직접 prep 전 제작해 setting하는 shell crown을 환자 내원과 동시에 스캔하고 제작해 prep 전에 준비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아트덴트와는 지난 6월부터 함께하고 있다”며 “오는 11월까지 매달 진행 예정인 'Digital 3days Basic Course' 세미나에서도 디지털 치과로 가는 지름길을 아낌없이 제공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