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생교수협, 제18대 집행부 출범
상태바
치위생교수협, 제18대 집행부 출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정기이사회 개최… 한국치위생학교육평가원 설립 추진 등 활동계획 논의
치위생교수협 제18대 집행부가 지난 10일 공식 출범했다.
치위생교수협 제18대 집행부가 지난 10일 공식 출범했다.

대한치위생학과교수협의회(이하 치위생교수협 회장 성미경) 제18대 집행부가 지난 10일 제1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하면서 공식 출범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새로 구성된 집행부 임원 13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과 함께 각 임원별 업무분장 및 연간활동계획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성미경 회장(마산대학교)은 “지난 17대 집행부에서 진행한 일들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회원들과의 창조적 협업을 통해 치위생계의 미래교육과 치위생교수협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치위생교수협은 향후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안정화 ▲치위생(학)과의 교육 질 향상을 위한 한국치위생학교육평가원 설립 및 치과위생사의 의료인화를 위한 활동 등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한편 치위생교수협 제18대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마산대 성미경 교수 ▲총무부회장 여주대 문희정 교수 ▲학술부회장 동남보건대 이선미 교수 ▲총무이사 신라대 강현경 교수 ▲학술이사 충청대 김창희 교수 ▲재무이사 마산대 구효진 교수 ▲편집이사 한양여대 임미희 교수 ▲공보이사 대원대 손정희 교수 ▲법제이사 진부보건대 강용주 교수 ▲국제이사 대구보건대 최성미 교수 ▲정보통신이사 전주비전대 김영임 교수 ▲평이사 동의대 이민경 교수·경복대 황선영 교수 ▲감사 동의대 이정화 교수·목포과학대 곽정숙 교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