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sah Bur 개발자가 온다!”
상태바
“Densah Bur 개발자가 온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1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내달 11일 덴샤버 개발자 Dr. Salah Huwais 초청 특별강연 개최
메가젠이 내달 11일 코엑스에서 Densah bur 개발자인 Dr. Salah Huwais를 초빙,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메가젠이 내달 11일 코엑스에서 Densah bur 개발자인 Dr. Salah Huwais를 초빙,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이 Osseodensification Effect의 대명사인 Densah bur 개발자인 Dr. Salah Huwais를 초빙해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Densah bur는 지난 2019년 메가젠이 국내에 공식 론칭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Optimize the Site, Optimize the Outcome'를 연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강연은 오는 9월 11일 COEX에서 진행되며, Versah사의 대표이자 Densah bur의 개발자인 Dr. Salah Huwais가 직접 방한해 강연 및 핸즈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Dr. Salah Huwais는 ▲Osseodensification: The Scientific Evidence ▲Clinical Versatility of Osseodensification이라는 2개의 강연을 통해 각기 생체적·역사적·롱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골치밀화의 근거와 실제 임플란트 식립에 있어 식립 강도의 증가와 릿지 확장, 임플란트 즉시 식립과 같은 실질적인 방법을 공개할 방침이다.

또한 저녁식사 이후에는 Osseodensification의 클리니컬 프로토콜에 대한 강의에 이어 핸즈온 트레이닝이 이뤄질 예정이다. 

메가젠은 “Osseodensification Effect를 이용한 임플란트 시술은 이미 많은 저명 치의들의 5년 이상의 Long-term Clinical Evidence와 Article를 통해 인정 받았다”면서 “북미와 유럽 치의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트랜드가 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그 기능성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메가젠은 이번 특별강연을 통해 Sinus lift, Ridge split, implant loading 등의 케이스에서 불편하거나 어려웠던 부분을 Densah bur 솔루션으로 해결해줄 계획이다. 

Dr. Salah Huwais의 Osseodensication 특강 신청은 메가젠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