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치과경영세미나 '성황'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치과경영세미나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2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Just Do The Qray!' 세미나 온라인 개최… 큐레이 활용 노하우 전달
아이오바이오가 지난 14일 'Just Do The Qray!'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아이오바이오가 지난 14일 'Just Do The Qray!'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지난 14일 'Just Do The Qray!'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보이지 않는 병원 경영의 꽃길을 보여준다'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날 세미나는 스탭워크샵과 치과경영세미나, 두 부분으로 나뉘어 아이오바이오의 큐레이를 이용한 임상활용 및 상담기법 등의 노하우를 전수했다.

치과진료 스탭을 대상으로 아이오바이오의 온라인교육플랫폼 큐레이에듀를 통해 진행된 스탭워크샵에서는 아이오바이오 대표이자 베스트덴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윤홍철 원장이 강사로 나서 큐레이를 이용한 환자 가치창출을 주제로 효율적인 사용방법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AIOBIO 온라인 특별 치과경영세미나'에서는 가디언즈치과 정명진 원장의 사회로 ▲베스트덴치과 윤홍철 원장의 '환자와 소통하고 신뢰를 이끄는 기술' ▲연세맘스키즈치과 손주효 원장의 '소아치과에서의 큐레이 임상활용 사례' ▲상동21세기치과 최희수 원장의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큐레이 보험진료' ▲NY치과 강익제 원장의 '큐레이를 사용한 상담기법' 등의 강연이 펼쳐졌다.

아이오바이오는 “이번 세미나는 큐레이를 통한 상담기법이나 프로토콜, 보험청구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고자 마련했던 자리였다”며 "급작스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진행하지 못한 아쉬움도 있지만 오히려 온라인 세미나 개최로 더 많은 이들과 소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