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수술 시간 줄여주는 혁신적인 Tool”
상태바
“임플란트 수술 시간 줄여주는 혁신적인 Tool”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QuickTight· Angled Driver·Abutment Positioner 등 술자와 환자 만족도 높아

그동안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온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에는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가 높지만 잘 알려지지 않는 Tool이 있다. 체어 타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켜주는 장점을 가진 QuickTight와 Angled Driver, Abutment Positioner이 바로 그것이다.

QuickTight, 스크류 체결도 순식간에

QuickTight
QuickTight

임플란트 식립 케이스가 많은 경우 Cover Screw, Healing abutment, Abutment screw 체결 시 많은 시간을 소요해야만 한다. 이때 네오의 QuickTight을 사용하면 체어 타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QuickTight는 임플란트 보철물을 손으로 체결하는 불편함을 해결해 빠르고 안전하게 체결 가능한 제품이다. 핸드피스에 장착해 500~1000rpm 고속으로 스크류 체결이 가능하며, 1~2Ncm 이상의 하부만 안정적으로 정지하게 제작됐다.

스크류 체결 후 Torque wrench를 사용해 적정 torque로 힘을 가해 완전히 마무리해주면 된다. 또한 1분 이내 최대 10개 체결이 가능하며 구치부 적용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Angled Driver, 전치부 심미 효과 Up 

Angled Driver
Angled Driver

좁은 구강 내에서 드라이버가 제대로 진입하기 어려운 케이스를 만났을 경우, Angled Driver는 네오에서 판매 중인 Prosthetic Kit의 구성품으로 Hex Driver가 직각으로 진입이 어려운 case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Hex Driver와 다르게 끝부분을 Rounded Hex 형태로 디자인해 최대 25˚까지 각도가 보상돼 진입이 불편한 곳에 위치한 Hex를 편하게 체결하거나 해체할 수 있다. 또한 전치부의 임플란트 보철물 체결 시 스크류 홀이 보이지 않아 심미 효과가 탁월하다.

Abutment Positioner, 한 손으로 쉽게 체결

Abutment Positioner
Abutment Positioner

Abutment를 체결할 시 좁은 구치부에서 충분한 공간이 확보되지 못해 양손 또는 기구 사용 시 제약이 있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곤 한다. 이때 Abutment Positioner를 사용하면 별도 기구나 양손으로 체결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한 손으로 Abutment를 손쉽게 체결할 수 있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하다. Hex Driver 선택 후 screw와 Abutment 사이에 Abutment Positioner를 일체형으로 연결 후 한 번에 체결 가능하다. 

네오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네오 Pink Friday 프로모션를 통해 네오의 다양한 Kit들을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각 Kit의 구성품들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면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