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최초 온·오프 ‘GAMEX 2021’
상태바
역사상 최초 온·오프 ‘GAMEX 2021’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0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3차 경품 당첨자 발표… 4,000여 명 사전등록 완료
손영휘 조직위원장, “현장에서의 풍성한 혜택 놓치지 말 것” 당부
GAMEX 2021 조직위원회는 지난 1일 제3차 경품추첨식을 진행했다.(사진은 손영휘 조직위원장(왼쪽)과 조영욱 홍보본부장)
GAMEX 2021 조직위원회는 지난 1일 제3차 경품추첨식을 진행했다.(사진은 손영휘 조직위원장(왼쪽)과 조영욱 홍보본부장)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가 오는 25일∼2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1)를 앞두고 지난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 제3차 사전등록이 열띤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GAMEX 2021 조직위원회(위원장 손영휘 이하 조직위)는 지난 1일 제1~3차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경품추첨을 진행, 총 208명에게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수여했다. 

특히 제3차 경품추첨에서는 ‘갤럭시 Z플립’을 경품으로 추가해 큰 화제를 모았다. 경품추첨은 조직위 조영욱 홍보본부장의 사회로 손영휘 조직위원장이 직접 당첨자를 발표했으며, 지난 2일 제3차 경품추첨 및 당첨자 명단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했다.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GAMEX 2021은 ‘Safe GAMEX, New GAMEX’를 슬로건 아래 사상 최초로 온·오프라인 투트랙으로 진행된다.

손영휘 조직위원장은 이날 경품추첨식에서 영상을 통해 “오프라인 GAMEX는 감염 예방과 회원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오프라인으로 참가하는 등록자들을 위해 거리두기 유지와 혼잡 방지를 위해 비대면 등록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4대가 마련했다”고 밝혔다.

다만 모든 참가자들은 사전에 모바일로 전송된 알림톡을 통해 문진표 작성을 완료해야만 등록 및 명찰 발급을 진행할 수 있다. 전시장과 강의실 앞에서도 QR 체크 스캐너를 배치해 입·퇴장 절차를 간편하게 할 방침이다. 

또한 학술대회가 열리는 강연장에서도 좌석 간 거리두기 및 수용인원 관리와 소독이 전면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며, 전시장 내 기념품 배부처와 스윙스페이스 내 주차권 판매처, 상품권 교환처 등에서도 스캐너를 설치, 밀집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온라인 참가의 경우 등록과 동시에 발송되는 URL로 접속하면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 ‘Virtual GAMEX’에서 모든 강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보수교육점수 4점을 인정받으려면 Virtual GAMEX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실시간 강의 시청을 해야 한다. Virtual GAMEX에서는 강의 시청 외에도 연자에게 질문을 남길 수 있으며 강연 프로그램과 초록, e-POSTER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손영휘 위원장은 “오프라인 참가 시 강연장 거리두기에 따라 좌석이 없더라도 모바일로 강의를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전시를 관람하면서 강의도 편리하게 들을 수 있다”면서 “사상 최초로 시도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의 장점을 이번 GAMEX 2021에서 누려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지금까지 경치 학술이사로서 쌓은 10년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직위원들과 함께 이번 GAMEX 2021을 준비 중”이라며 “역대 GAMEX 중 가장 많은 부스가 참여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만큼, 코로나19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GAMEX 2021이 더욱 유익하고도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 오프라인으로도 많은 회원들이 참가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GAMEX 2021은 오프라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품권, 고급 기념품, 신세계 2만 원 상품권(기간 중 1회), 방역용품(KF94 마스크, 손 소독제, 마스크 스트랩) 제공 및 행사 기간 내 경품추첨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