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마스터가 되는 지름길”
상태바
“임상 마스터가 되는 지름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0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am CTS, 2021 PLATINUM&CRYSTAL Course 개최
‘Team CTS’의 PLATINUM&CRYSTAL Course가 오는 11일부터 개최된다.
‘Team CTS’의 PLATINUM&CRYSTAL Course가 오는 11일부터 개최된다.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지난 7월 종료된 GOLD Course를 이어 PLATINUM&CRYSTAL Course를 개최한다.

‘Team CTS’의 GOLD Course는 임플란트 수술부터 보철까지 초심자들을 위한 기초 과정이며, CRYSTAL Course는 다양한 임상분야에 대한 경험이 아직은 부족한 이들을 위해 주제별 임상에 대한 기본 팁을 제공하면서 실전 기본기를 다지는 베이직 코스이다.

오는 11~12일 양일간 ‘총의치, 이것만 알면 환자가 기다려진다’는 주제의 세미나로 시작하는 CRYSTAL Course는 ▲한국치의임상 Field Manual: 엔도 레진편 ▲개원가에서 꼭 필요한 구강내 소수술 및 발치술 ▲더 이상 필요 없는 1차교정의 모든 것 등 주제별 세미나를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특히 매회차 강연 후 배운 것을 바탕으로 핸즈온 실습을 대폭 강화해 참가자들이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오는 10월 23일부터는 PLATINUM Course가 진행된다. 상악동,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골이식술과 연조직이식술, 총의치, 치아 삭제 등 각 분야의 주제를 심층적이고 핵심적으로 다루는 상급자 과정의 코스로 ▲상악동, 원데이 총정리 ▲정답이 있는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가지고 놀기 ▲GRAFT 완전정복(골이식&연조직이식 마스터) ▲아름답고 기능적인 총의치 정복 ▲지대치 삭제, 최소한 이것만은! 등의 주제별 세미나를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Team CTS는는 “PLATINUM Course 또한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에 중점을 둬 임상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제 임상에서 필요한 핵심 부분을 중심으로 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PLATINUM Course와 CRYSTAL Course를 수료한 이들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Team CTS 포인트가 코스별로 10p 부여되고 이후 총 100p 이상이 되면 Team CTS Membership 자격도 부여된다”고 밝혔다. 

Team CTS는 이외에도 ‘Team CTS 회원병원’ 인증 등을 통해 신뢰받는 치과, 믿고 마음껏 진료받을 수 있는 치과의사로서 환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노력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Team CTS의 PLATINUM&CRYSTAL Course는 각 세미나별로 개별 접수를 받고 있으며, 공식 후원사인 덴티스의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등록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