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차차차』에서 '메가젠 N2 체어' 화제
상태바
『갯마을차차차』에서 '메가젠 N2 체어' 화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0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 지난해 9월 공식 런칭된 유니트체어

배우 신민아가 치과의사 윤혜진으로 나오는 tvN의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N2 체어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메가젠의 N2 체어가 화제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메가젠의 N2 체어가 화제다.

메가젠의 N2 체어는 기존 유니트체어에는 없던 대형 모니터가 적용돼 진료 시 환자와 치과의사의 소통을 도우며 편안한 진료를 가능하게 한다.

메가젠의 N2 체어는 지난해 9월 공식 런칭된 유니트체어로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환자의 접근성을 높여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토록 했으며, 환자에게는 무중력 모드로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또한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를 적용, 임상가의 환자 접근성을 높였으며 2관절 헤드레스트는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 포지셔닝을 할 수 있고 업계 최고 수준의 낮은 시트 포지션으로 소아및 노인 환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필요한 기능을 쉽게 구동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메가젠은 “지난 2006년 유럽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 약 100여 개국에 임플란트 및 의료기기를 수출하고 있다. 해외에서 큰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 기존의 국내 임플란트 제조업체들과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메가젠의 이미지가 국민들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