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 응원메시지 이벤트
상태바
‘GAMEX 2021’ 응원메시지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0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까지 GAMEX 2021 등록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
‘GAMEX 2021’ 응원메시지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GAMEX 2021’ 응원메시지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1) 개최를 앞두고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GAMEX 2021 조직위원회(위원장 손영휘 이하 조직위)가 응원메시지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GAMEX 2021에 등록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원메시지는 동영상과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캘리그래피 등의 파일 형식으로 만들어 네이버폼(https://naver.me/5U1nkQ7D)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손영휘 조직위원장은 “참여한 회원 전원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커피 2잔)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회원 서로에게 힘이 되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GAMEX 2021이 될 수 있도록 재치 있는 응원메시지를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Safe GAMEX, New GAMEX’를 슬로건으로 오는 25∼2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21은 학술대회 사상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된다. 

조직위는 오프라인 GAMEX를 감염 예방 및 회원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오프라인 행사장 내외부 특별 방역 소독 ▲열화상 카메라 설치 ▲모바일 문진표 사전 제출 ▲키오스크 운용 ▲강연장 좌석 간 거리두기 및 수용 인원 관리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오프라인 참가 시에만 주어지는 혜택도 풍성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품권 ▲고급 기념품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기간 중 1회) ▲행사 기간 내 경품추첨권 ▲방역용품(KF94마스크, 손 소독제, 마스크 스트랩) 등이 주어진다. 

온라인 참가의 경우 보수교육 플랫폼 ‘Virtual GAMEX’에 로그인하고 실시간 강연을 들으면 오프라인 강연과 마찬가지로 보수교육점수 4점이 인정된다. Virtual GAMEX에서는 강의 시청 외에도 학술대회 프로그램과 초록, e-POSTER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손 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참가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익하고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어느 대회보다도 더 안전하게 준비하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으로도 많이 참가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