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장애인에게 Smile Giver가 되자”
상태바
“저소득 장애인에게 Smile Giver가 되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0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재단, 행정안전부와 함께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 진행
제1회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이 이달말까지 진행된다.
제1회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이 이달말까지 진행된다.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이 이달말까지 행정안전부와 함께 제1회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을 진행한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치과의료의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장애인들이 겪는 어려운 현실에 공감하고 그에 대한 희망메세지를 전달하는 언택트 인식 제고 캠페인으로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스마일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는 저소득 장애인의 편지를 읽고 수필편지, 그림편지, 표어, 포스터, UCC,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로 작품 형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장애인의 구강 문제가 매년 심각해지고 있지만 일반 시민들이 장애인 구강건강에 대해 관심을 갖기란 쉽지 않다”며 “이번 공모전은 치과의료 소외계층인 장애인의 구강문제 심각성을 일반 시민들에게 알려 사회적인 문제임을 깨닫게 하고, 작품을 직접 제작하면서 장애인 구강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스마일재단의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 접수 및 문의는 스마일재단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