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 2021 사전 등록 '오픈'
상태바
신흥, SID 2021 사전 등록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0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7일 ‘S-thetic Implant Dentistry’ 주제로 그랜드인터컨티넨탈에서 개최… 오는 13일부터 DVmall에서 사전 등록
SID 2021 사전등록이 오는 13일부터 시작된다.
SID 2021 사전등록이 오는 13일부터 시작된다.

신흥이 개최하는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HINHUNG IMPLANT DENTISTRY 2021(조직위원장 김현종 이하 SID 2021)’이 오는 11월 7일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SID는 다양한 주제의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으로 매년 많은 이들에게 각광을 받아온 바 있다. 

이번 SID 2021에서는 ‘S-thetic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심미 임플란트에 대한 다채로운 강의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Section 1은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이 꽤 심미적이지 않은 이유'를 주제로 경희대치과병원 김형섭 교수, 분당서울대병원 이양진 교수, 서울대치과병원 김성태 교수, 강남세브란스병원 김선재 교수,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 삼성서울병원 이동환 교수 등이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노하우를 나눌 예정이다. 

동시에 Section 2에서는 '심미 내공을 키우는 PDCA cycle'을 주제로 원서울치과 김우현 원장, 전북대치과병원 윤정호 교수, 닥터홍치과 홍순재 원장, 중앙보훈병원 이동운 교수, 경희대치과병원 임현창 교수 등이 'Plan – Do – Check – Act'의 4가지 강연을 나누어 선보일 계획이다. 

오후에는 SID 조직위원장인 가야치과병원 김현종 원장이 Live Surgery를 집도하며 목동부부치과 성무경 원장, 분당서울대병원 이양진 교수, 연세대치과병원 이중석 교수, 김&전치과 김도영 원장이 이끄는 '도와줘! SID : 증례 속 길찾기'가 이어진다. '증례 속 길찾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덴탈비타민을 통해 진행되는 심미 임플란트 CASE 공모에서 선정된 증례의 해결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며, 이후 마지막 강연은 Live Surgery Discussion이 장식한다. 

강연장 밖에서는 SID 2021 임상포스터 수상작들이 전시된다. 임상포스터 참가 접수는 내달 1일까지로 수상작은 조직위원회의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SID 2021 당일 전시될 계획이다. 

한편 신흥은 같은 기간 DV WORLD 전시회도 개최, 강연 속 주목할만한 아이템들을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SID 2021 사전등록은 오는 13일부터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DVmall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등록비는 3만원이다. 등록비 전액은 DV Point로 100% 적립되고, 아울러 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