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GAMEX 2021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네오, GAMEX 2021 특별 프로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0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팔로우 이벤트 등 현장 부스 방문하면 행운이 ‘팡팡’
네오가 GAMEX 2021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네오가 GAMEX 2021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24∼25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21에서 네오의 베스트셀러 상품 및 ACM & Kit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네오가 우선 준비한 것은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네오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인기 상품인 AnyCheck, OsteoActive, 네오피스(핸드피스), 멸균기, 환기시스템, 3D 프린터 등을 포함해 Bone과 membrane 제품들을 현장 할인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복합 구매 PKG도 마련돼 있다.

ACM & Kit 제품 프로모션은 개원가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네오의 인기 Kit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PKG로 구매 시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Kit, Fixture, Abutment, Coping 등을 한 번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오는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GAMEX 2021에서는 각 제품별 전시 부스를 나눠 운영하면서 SNS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네오는 현장 부스 방문객들에게 커피와 덴탈 마스크 등의 증정품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안전한 GAMEX 2021 개최를 위해 전시 부스 내에 손 소독제와 방역 칸막이를 배치하는 등 안심하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