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 '성료'
상태바
덴티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실제 수술까지… 임상 팁 아낌없이 공유
덴티스의 'ALL IN ONE Hands-on Seminar'가 지난 5일 성료됐다.
덴티스의 'ALL IN ONE Hands-on Seminar'가 지난 5일 성료됐다.

지난달 14일부터 시작된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ALL IN ONE Hands-on Seminar'가 지난 5일 총 6회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연수서울치과 김재윤·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포문을 연 이번 세미나는 1~3회차 수술 파트, 4회차 Live Surgery, 5~6회차에는 보철 파트로 나뉘어 진행됐다.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실제 수술까지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으로 구성, 각 파트마다 연자들의 다양한 임상 경험과 강연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는 핸즈온 실습을 포함하는 등 임상 팁을 아낌없이 공유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새롭게 추가된 4회차 Live Surgery에서는 강의를 통해 배운 이론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디렉터의 세심한 지도 하에 참가자들이 직접 임상에 적용해보면서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키웠다. 참가자들은 케이스에 따라 SQ 픽스쳐, GBR 솔루션 Ovis Bone&Membrane 등을 다루며 디렉터들의 경험과 술식을 직접 체험했다.

덴티스는 “ALL IN ONE 세미나는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인 ‘OF DENTIS’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공식 교육과정 중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으로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에 대해 전혀 경험이 없거나 이제 막 임플란트를 시작하면서 기초를 확립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을 주는 세미나”라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커리큘럼과 다양한 핸즈온 실습 등으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ALL IN ONE 세미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핸즈온 실습 장면
핸즈온 실습 장면
라이브서저리 장면
라이브서저리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