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상태바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25∼26일 양일간 BDEX 2021에서 최대 규모 전시회 운영
'BDEX 2020' 당시 오스템 전시 부스 현장.
'BDEX 2020' 당시 오스템 전시 부스 현장.

임플란트 판매량 글로벌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25일부터 이틀 간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는 BDEX 2021에 참가해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BDEX는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와 부산경제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종합학술대회로 오스템은 이번이 4번째 참가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 교정에 이르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체험 기회 제공'을 목표로 임플란트존과 디지털존, 의료장비존 등 총 8개의 존으로 공간을 구성, 참가 업체 중 최대 규모로 부스를 운영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판매량 6년 연속 1위 유니트체어인 ‘K3’의 후속 모델 ‘K5’와 영상 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등 오스템의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한 공간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이 최근 출시한 'MagicAlign'은 디지털 방식으로 획득한 정확한 설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환자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투명교정장치로 교정 효과는 물론 심미성이 뛰어나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오스템은 "제품 정보는 물론 행사 첫 날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주제로 해당 분야 대표 전문가인 허인식 원장의 강연도 진행된다”며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제품 및 개원 인테리어 상담을 받은 이들에게는 자회사 오스템파마의 인기 제품 ‘뷰센 칫솔’ 세트와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