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GAMEX와 BDEX에서 '뜨거운 가을 주말'
상태바
메가젠, GAMEX와 BDEX에서 '뜨거운 가을 주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3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갯마을차차차 신민아 유닛체어 'N2' 인기…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등 핸즈온 부스 붐벼
GAMEX 2021에서의 퀴즈이벤트 장면.
GAMEX 2021에서의 퀴즈이벤트 장면.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25∼2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GAMEX 2021’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BDEX 2021’에서 다양한 치과기자재 전시와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핸즈온 부스와 최근 tvN드라마 갯마을차차차의 신민아 유닛체어로 알려진 'N2존'은 참가자들이 줄을 서며 대기할 정도로 부스가 붐볐다. 

기존의 임플란트보다 더 강한 임플란트로 어떠한 골질에도 식립 즉시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보이고, 최소 침습 수술을 위한 디자인, S-L-A 대비 향상된 Xpeed 표면처리, 국내 장기적 Peri-implant Tissue Recession 방지,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로 보철 오체결 및 Screw loosening을 방지할 수 있는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의 장점은 이번 ‘GAMEX 2021’와 ‘BDEX 2021’에서도 임상 후기 영상 공개 이벤트 등을 통해 많은 임상가들의 공감을 얻었다.

'GAMEX 2021'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존.
'GAMEX 2021'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존.

현장에서 큰 인기를 보인 Duo Kit는 두 가지 시스템을 하나로 완성한 키트로 시술 편의성을 높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Duo Kit는 정교한 시술을 위한 Shaping Drill과 뛰어난 골 삭제 능력의 Stopper Drill로 구성돼 심플하고 직관적인 드릴링 시퀀스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R2GUIDE로 상악동 수술 시 안정성을 높인 R2 Sinus Kit도 기존 Sinus Lifting의 천공 위험과 낮은 초기 고정력, 오랜 골융합 시간 등의 단점을 극복하고 Membrane 손상 가능성 완전 봉쇄, Bone Grafting 최소화와 함께 최상의 초기 고정력 확보로 큰 인기를 끌었다. 

론칭 이후 입소문으로 큰 인기를 보인 덴샤버도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폭에서의 최대 효과로 핸즈온 부스를 찾은 임상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면서 많은 현장 계약을 이끌어냈다.

유니트체어 N2는 환자와 시술자 모두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 및 디자인으로 진료 포지셔닝을 최적화해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가젠은 현장에서 체어 정기관리 프로그램인 ‘블루케어 서비스’를 선보여 체어의 시트 노후화 관리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BDEX 2021’에서의 N2 상담 장면.
‘BDEX 2021’에서의 N2 상담 장면.

이밖에도 메가젠은 이번 ‘GAMEX 2021’와 ‘BDEX 2021’에서 진료 시 빛의 간섭을 줄여 원활하게 진료를 가능케 하는 신제품 무영라이트를 선보였으며, GAMEX 2021에서는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tvN주말 드라마 갯마을차차차 신민아 치과의자로 알려진 N2와 Meg Engine3 PRO, Mega ISQ2, 덴사버, 신세계상품권 등을 증정,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메가젠은 “GAMEX와 BDEX를 통해 최근 갯마을차차차로 인기가 더욱 높아진 유니트체어 N2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가을을 맞아 서울과 부산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좋았다. 코로나19가 재확산되는 상황 속에서도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행사를 치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GAMEX 2021 블루다이아몬드 퀴즈 이벤트 '유니트체어 N2' 당첨자.
GAMEX 2021 블루다이아몬드 퀴즈 이벤트 '유니트체어 N2' 당첨자.
GAMEX 2021 핸즈온 부스.
GAMEX 2021 핸즈온 부스.
BDEX 2021 핸즈온 부스.
BDEX 2021 핸즈온 부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