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부산 BASIC MASTER COURSE 개강
상태바
오스템, 부산 BASIC MASTER COURSE 개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0.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 교수 디렉터로 오는 9일부터 12월 19일까지 부산 오스템연수센터서 진행
김진 교수
김진 교수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부산에서 BASIC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오는 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오스템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부산 BASIC MASTER COURSE에서는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김진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기초에 대한 심층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Introduction-Overview of Implants ▲Diagnosis ▲Tx. Planning ▲ Surgical Procedure ▲Implant Prosthodontics 등으로 구성해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과정을 확실히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6회차 강의에서는 연수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Live Surgery와 Review 시간도 마련해 이론 습득과 함께 실제 임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김진 교수는 "이번 코스에서는 임플란트 기초 개념부터 임플란트 식립과 식립 후 보철까지 다룰 예정”이라며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부산의 개원의들에게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진 교수의 부산 BASIC MASTER COURSE는 선착순 15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오스템은 “자체 제작한 모델과 마네킹, 교보재 등을 사용해 다양한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오스템의 교보재는 구강 환경과 매우 유사하게 제작돼 구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 수술에 임하듯이 실습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