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INSIGHT OF WEBINAR' 성료
상태바
덴티스, 'INSIGHT OF WEBINAR'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0.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비나 당일 URL 링크 통해 시청… 500여 명 참석 '성황'
김동환 원장의 강연장면
김동환 원장의 강연장면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온라인으로 진행된 새로운 포맷의 임상 강연 'INSIGHT OF WEBINAR'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5회차에 걸쳐 진행된 이번 웨비나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당일 전달되는 참석 URL 링크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도록 진행됐으며 총 500여 명이 참가하는 등 큰 성황을 이뤘다.

연자로는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 창원예인치과 서상진 원장, 연수서울치과 김재윤 원장, 엘에이치과 최용관 원장, 서울복음치과 김동환 원장 등이 나서 ▲SQ IMPLANT를 이용한 GBR에서의 치료전략 ▲SAVE WIDE CAP ▲SQ SINUS GUIDE KIT ▲나만 어려운 GBR 성공하기 ▲SQ GUIDE ▲SAVE SEPTUM KIT ▲ZENITH L2 등의 풍부한 내용들로 커리큘럼을 구성, 다양한 임상 증례들을 참가자들과 함께 분석해보면서 이해를 도왔다. 이외에도 안전하면서도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하는 ‘SQ SINUS GUIDE’와 광촉매 VOC 저감필터를 장착해 빠른 속도와 출력 안정성을 보이는 ‘ZENITH L2’ 등 최신 출시된 제품들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덴티스는 이번 웨비나에 사전등록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덴티스가 새롭게 출시한 무통마취기 ‘DENOPS’를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 ▲매 회차 해당 주제와 관련한 초성퀴즈 이벤트 ▲체험 및 샘플 이벤트 ▲설문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덴티스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대면 참석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새로운 포맷의 온라인 강연을 기획했다”며 “라이브 영상시청 외에도 추가시청 조회수가 매우 높았다. 참가자들의 새로운 기획에 대한 요청에 따라 추후 더욱 세분화된 임상주제들을 가지고 정례화된 웨비나로 다시 찾아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덴티스는 지난해 새로운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오픈, 코로나19 시대에 발맞춰 제작한 온라인 영상 콘텐츠 ‘오아시스’와 단 5분만에 유용한 임상팁을 전하는 ‘TIME OF’ 등 다채로운 임상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덴티스는 이번 웨비나를 시작으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최적의 임상 교육/콘텐츠를 체계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