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선배가 전해주는 '성공 개원 노하우'
상태바
치과 선배가 전해주는 '성공 개원 노하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0.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내달 20일 '김태훈 원장과 함께하는 개원 이야기' 세미나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11월 20일 신규개원을 앞둔 예비 개원의들에게 개원을 하기까지의 전반적인 과정을 소개하고 꿀팁을 다각도로 짚어주는 '김태훈 원장과 함께하는 개원 이야기' 세미나를 진행한다.

김태훈 원장
김태훈 원장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원부터 세무회계/노무/경영/마케팅 등 각계 5명의 전문가들이 모여 개원과 관련한 정보를 총망라, 예비 개원의들에게 신규개원을 위한 구체적인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는 프로토콜을 제시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들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우선 국제모아치과 김태훈 원장은 ▲성공하는 치과의 경영 전략=월매출 1억 만들기 ▲스트레스없는 치과 경영 ▲케이스별 추천치료 동의율 올리기 ▲체어 사이드 커뮤니케이션 등 치과의사로서 20년 이상 환자들과 지내오면서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과 고급 팁를 전수한다.

이어 ▲개원365 송주현 대표의 '입지와 인테리어' ▲택스홈앤아웃 고숙경 세무사의 '성공한 치과개원 세무준비가 절반'과 '개원 후 챙겨야 하는 필수 절세 포인트' ▲비에스컨설팅 김동현 노무사의 '개원과 노무' ▲단비마케팅 나대진 대표의 '개원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 등 개원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통해 치과경영의 핵심 운영전략을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섭외해 한 번의 세미나만으로도 성공적인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꺼번에 얻어갈 수 있도록 알짜배기 내용들로만 준비했다”며 “젊은 치과의사들이 개원 및 치과경영에 있어 어려움을 느끼는 점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참가 인원은 40명으로 제한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 문의 및 세미나 신청은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