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31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3100 시리즈’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0.2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문자들을 위한 '음파칫솔'…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플라그 제거 및 잇몸 건강 개선 효과”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입문자를 위한 음파칫솔 ‘3100 시리즈’를 출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3100 시리즈’ 화이트, 블랙, 블루.
필립스 소닉케어 ‘3100 시리즈’ 화이트, 블랙, 블루.

필립스 소닉케어 ‘3100 시리즈’는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세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임상실험을 통해 일반 칫솔 대비 최대 3배 더 나은 플라그 제거 효과가 입증됐으며 또한 일반 칫솔 대비 2주만에 잇몸 건강 개선, 치아 마모 50% 감소 등의 효과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아울러 필립스 소닉케어 ‘3100 시리즈’는 음파칫솔 입문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담고 있어 양치 중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불빛으로 알리는 ‘압력 감지 센서’로 잇몸 손상을 방지한다. 칫솔모에 내장된 RFID 칩은 칫솔모의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해 적절한 칫솔모 교체 시기를 알리고, 효과적인 플라그 제거를 돕는다. 배터리 충전이 필요할 때에는 LED 점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입문자가 음파칫솔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강도가 14단계로 서서히 증가하도록 설계됐다. ‘쿼드페이서’를 통해 다음 세정 구간을 30초마다 진동으로 알 수 있으며, ‘스마트 타이머’로 최적 양치 시간인 2분 동안 양치가 가능하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기존 소닉케어 음파칫솔 대비 더 슬림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한다. 화이트(HX3671/23), 블랙(HX3671/54), 블루(HX3671/27),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구성품에 따라 총 5종의 다양한 모델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켰다.

음파칫솔 핸들과 함께 옵티멀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또는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와 USB 스탠드 충전기가 제공되며 가격은 7만 9천원이다. ‘압력 감지 센서’와 칫솔모 교체 시기 알림 기능이 제외된 ‘1100 시리즈’는 5만 9천원에 제공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평소 양치를 세게 하는 이들이 많은데 강한 힘으로 장기간 양치를 하면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 가능성이 있어 주의해야 한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3100 시리즈’는 강한 힘을 감지해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압력 감지 센서’를 비롯해 구강케어에 도움을 주는 필수 기능만 탑재한 만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임상실험으로 증명된 구강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