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위즈덤, KF99 3D 마스크 '출시'
상태바
닥터스위즈덤, KF99 3D 마스크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0.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유해물질 99% 이상 차단 가능… 덴티스 “25파스칼 필터기술로 통기성도 갖춰”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 ‘Dr’s Wisdom(이하 닥터스위즈덤)’이 더욱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KF99 3D 마스크’를 출시했다.

닥터스위즈덤 'KF99 3D 마스크'
닥터스위즈덤 'KF99 3D 마스크'

덴티스는 오늘(25일) “코로나19 팬데믹 사태 이후 마스크가 우리 삶에서 필수불가결한 요소이자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으면서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KF80이나 KF94보다 더 높은 입자 차단 기능성을 가진 KF99 마스크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닥터스위즈덤은 황사나 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과 신종플루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평균 0.4㎛ 크기의 미세입자를 99% 이상 차단할 수 있는 KF99 3D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스위즈덤의 KF99 3D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인증받은 보건용 마스크로 겉감-중간재-MB필터-안감까지 4중구조 보호필터를 탑재, 초미세먼지나 황사 등 각종 유해물질을 99% 이상 차단 가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필터링 효과로 미세한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주고, 25파스칼의 필터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는 등 우수한 통기성도 갖췄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3D 디자인을 적용시켜 매일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코편에는 플라스틱 와이어를 장착해 밀착성을 높였고, 무엇보다 부드러운 고탄력 이어밴드를 장착해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아울러 철저한 방역관리 아래 초미세입자까지 제거 가능한 UV살균 최첨단 설비를 갖춘 존스미디어를 통해 국내 자체 생산, 제품의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덴티스는 “KF99 마스크가 KF94 마스크보다 미세입자를 차단하는데 더 안정성이 있기는 하지만 일부 소비자들로부터 호흡이 불편하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 닥터스위즈덤 KF99 3D 마스크는 이런 점을 보완해 안전성은 높으면서도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면서 “감염 노출빈도가 높은 의료진들이나 지하철 및 대중교통 이용자, 공공장소를 자주 방문하거나 고객 대면이 많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이번 ‘KF99 3D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덴티스 치과종합쇼핑몰 ‘DENSTOR(덴스토어)’를 통해 정상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 정보는 각 지역 영업소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