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 직접 체험 기회”
상태바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 직접 체험 기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1.0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YESDEX 2021 참가 업체 중 '최대 규모'… 풍성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 준비
'YESDEX 2020' 오스템 전시부스 전경.
'YESDEX 2020' 오스템 전시부스 전경.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영남 국제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1)에 참가한다.

YESDEX 2021에서 오스템은 참가 업체들 중 가장 큰 규모로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올소돈틱스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주요 제품들을 전시하고,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6년 연속 유니트체어 국내 판매량 1위를 달성한 K3의 후속 모델인 'K5',  영상장비 'T2'와 'N1', 인상재 'Hysil 플러스', 구강세정기 '와픽'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오스템은 "이번 YESDEX에서는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특히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교정에 이르기까지 오스템의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풍성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템프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오스템에서 준비한 스페셜 선물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양일간 오후 4시 경품추첨 행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아울러 덴올존에서는 덴올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고, 이벤트존에서도 상시 룰렛 이벤트를 통해 꽝 없는 선물 추첨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스템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오스템의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라며 "이번 YESDEX에서는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진료를 위해 꼭 필요한 오스템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들을 한눈에 둘러보면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전시 부스를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