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스페셜 렌탈 시스템’ 출시
상태바
네오 ‘스페셜 렌탈 시스템’ 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1.11.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스캐너‧3D프린터‧경화기 등 렌탈 서비스 실시…원데이 보철물 제작 위한 디지털 솔루션
네오바이오텍의 '스페셜 렌탈 시스템'
네오바이오텍의 '스페셜 렌탈 시스템'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이 구강스캐너부터 3D프린터까지 한꺼번에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페셜 렌탈 시스템’을 출시한다.

이 ‘스페셜 렌탈 시스템’은 최신 디지털 장비를 큰 비용 없이 매월 일정 사용료 지불만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렌탈 가능한 장비는 ▲메디트 구강스캐너 i700 ▲신도리코 3D 프린터 NeoSpeed10 ▲Veltz 3D 경화기 Mp300 등이다.

또한 캐드 디자인이 필요한 치과 병‧의원의 경우 별도의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원내에서 별도의 캐드 작업 없이 파일링 서비스를 진행, 1시간 내 보철물을 완성하는 별도의 서비스도 구비돼 있다.

해당 시스템의 렌탈 기간은 기본 2년이며, 계약 종료 후 제품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각 제품을 개별로 렌탈할 수 있어 치과 별 상황에 따라 합리적 선택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는 디지털 장비의 대중화로 많은 치과에서 디지털 장비를 도입하고 있지만 초기 비용 부담 때문에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렌탈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추구하는 임상가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관련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편의성을 고려한 토탈 솔루션 제공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