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원더톡스 100U' 호평
상태바
오스템, '원더톡스 100U' 호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1.2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시술로 턱관절 질환 치료… “내년 보툴리눔 톡신 제제 라인업 확대 예정”
원더톡스 100U
원더톡스 100U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판매 중인 '원더톡스 100U(제조 종근당)'가 개원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원더톡스 100U'는 보툴리눔 톡신 A타입으로 치과에서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치료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최근 5년간 턱관절 질환을 가진 환자수는 약 41만 4천여 명으로 매년 4% 이상 증가하고 있다”며 “원더톡스 100U는 간단한 주사만으로 사각턱, 안면비대증, 이갈이, 측두하악장애 등 다양한 턱관절 질환을 치료할 수 있고 임플란트 및 부정교합 치료의 보존요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원더톡스 100U'는 또한 임상연구를 통해 보편적으로 쓰이는 미간주름 개선에 대한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했고, 치과영역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술을 반복할수록 효과를 더욱 오래 지속할 수 있으며 주사 빈도도 점차 줄어든다. 주사 부위에만 작용하기 때문에 전신 부작용이 없고 시술 시 통증과 출혈, 붓기 등도 거의 없다. 

오스템은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턱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원더톡스 100U은 손쉽게 턱관절 질환을 치료할 수 있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은 원더톡스 50U와 200U 등을 내년에 추가로 출시할 예정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라인업 확대를 통해 치과 시술의 다양성 및 사용 편의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