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Winter DV on World '성료'
상태바
White Winter DV on World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1.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 1 3, 845건·누적 구매자 10,048명 기록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지난 16일 성료됐다.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지난 16일 성료됐다.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지난 16일 6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지난해 12월 6일 시작된 신흥의 ‘White Winter DV on World’는 연일 뜨거운 열기 속에 누적 판매 13,845건 및 누적 구매자 10,048명을 기록하는 등 큰 성황을 이뤘다. 

신흥은 “이번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는 유니트 체어 등 1,000만 원 이상 고가의 장비 구매가 눈에 띄었다”면서 “그 중에서도 최다 판매를 기록한 상품은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로 이제는 장비 구매도 온라인 시대가 됐음을 증명했다”고 밝혔다. 

DV Point 적립권은 지난해 가을의 Fall in DV에 이어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말 누적 판매 200억 원을 돌파한 DV Point 적립권은 이번 전시회를 위해 기획된 특별 적립권 구매 행사에서 2,3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큰 실적을 보여줬다. 

매번 화제를 모은 경품 추첨 이벤트는 오늘(26일)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행운의 주인공들에게는 치과용 레이저 LITE TOUCH과 Zumax 현미경, UV BOOSTER, MAXIM-AIR 컴프레셔, DV Point 적립권 30만 포인트와 DV Point 적립권 10만 포인트 등 총 1억 6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23일까지 White Winter DV on World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오픈 하루 만에 1,000명 이상의 치과의사들이 참여하는 등 큰 성황을 이뤘다. DVmall의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는 오는 5월에 또 다른 이름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