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AEEDC서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사이버메드, AEEDC서 신제품 선보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2.0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re1 Implant·프라즈마 Activator 등 앞선 기술력 과시
김철영 대표, “디지털 덴티스트리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
사이버메드의 'AEEDC 2022' 부스 전경.
사이버메드의 'AEEDC 2022' 부스 전경.

3D 디지털 플랫폼 기업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제26회 UAE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2022)’에 참가, 전세계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이버메드는 이번 AEEDC 2022에서 최근 유럽 CE인증과 미국 FDA승인을 받은 ‘Core1 Implant’와 함께 임플란트 표면활성화 기기인 프라즈마 Activator를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프라즈마 Activator는 ‘Core1 Implant’와 더불어 SLA 표면의 탄화막 제거와 친수성 확보, 골융합에 도움을 주는데, 특히 사이버메드의 플라즈마 Activator는 ‘Core1 Implant’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고 90초 동안 조사한 후 사용이 가능하며 동시에 3개의 임플란트 적용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이버메드 김철영 대표는 “현지 바이어들은 사이버메드의 ‘Core1 Implant’와 프라즈마 Activator에 큰 관심을 보였다”면서 “특히 당사의 프라즈마 Activator는 작은 크기와 미려한 디자인으로 임상 환경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가져온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사이버메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설치된 치과용 3D 영상 소프트웨어인 Ondemand 3D와 자체 출시한 3D프린터, 그리고 구강스캐너 등을 바탕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하고 있다”며 “이번 AEEDC 2022에서의 해외 바이어들의 좋은 반응은 국내에서도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조용석 원장의 핸즈온 장면.
조용석 원장의 핸즈온 장면.

한편 사이버메드는 지난달 31일 두바이 현지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Advanced 세미나와 Hands-On도 개최했다. 22세기치과병원 조용석 원장이 연자로 나선 이번세미나에서는 코로나19라는 전세계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총 55명의 중동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하는 등 큰 성황을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