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기본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상태바
“임플란트 기본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2.1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내달 12일부터 '2022 ALL IN ONE Hands-on Seminar'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임플란트의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실전주의 커리큘럼으로 차별화된 '2022 ALL IN ONE Hands-on Seminar'를 개최한다.

김재윤 원장(왼쪽)과 나기원 원장.
김재윤 원장(왼쪽)과 나기원 원장.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오는 3월 12일부터 4월 24일까지 총 8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의 기본적인 임상 과정을 소개한다. 메인 디렉터로는 연수서울치과 김재윤 원장과 나기원 원장이 나서며 각기 수술파트와 보철파트를 맡아 진행한다.

덴티스는 “각 파트마다 다양한 임상 경험과 강연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전수하는 핸즈온 실습 시간을 다수 포함해 증례를 보는 시야를 넓히고 전문적인 임상 기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강연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연수서울치과에서 진행되는 6회차 Live Surgery에서는 참가자들이 강의를 통해 배운 이론적인 내용을 실제 환자에게 적용하는 시간을 가지는 기회를 제공,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임상 팁을 전수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의 모든 코스에는 연수서울치과 손병진 원장과 미소고운치과 김준희 원장, 베스트치과 이남훈 원장, 서울선샤인치과 김지선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해 디렉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임상에 필요한 적절한 지식을 제공하고 수강생들과의 즉각적인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한 노하우와 테크닉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