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OF BOOK CLUB' 출범!
상태바
덴티스, 'OF BOOK CLUB' 출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F DENTIS가 새롭게 선보이는 독서 커뮤니티… 오는 30일 첫 출발
덴티스의 'OF BOOK CLUB'이 오는 30일 첫 출범한다.
덴티스의 'OF BOOK CLUB'이 오는 30일 첫 출범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업계 최초 신개념 치과계 독서 커뮤니티 ‘OF BOOK CLUB’을 새롭게 선보인다.

‘OF BOOK CLUB’은 임플란트와 교합학, 치주학, 교정학, 구강내과학 등 모임의 주제가 되는 도서의 저자가 클럽장이 돼 클럽을 이끌어나갈 예정으로, 평소 관심 있던 분야를 단순히 눈으로 읽는 독서에그치지 않고 책이라는 접점을 통해 임상적 고민을 함께 소통하고 공유함으로써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OF BOOK CLUB’의 첫걸음을 함께할 연자는 지난해 12월 발행한 『병의원 개원일지』의 저자인 NY치과 강익제 원장이다.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오는 30일부터 4월 20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 매주 수요일 진행될 예정이다.

강익제 원장
강익제 원장

커리큘럼은 책을 쓰게 된 개요 및 도서 소개를 시작으로 ▲개원형태, 입지분석, 양도양수 사례모음 ▲인테리어, 장비에 대한 모든 것 ▲노무, 직원관리 ▲다양한 상황별 환자 응대법과 세무 등으로 코로나19 환경 속에서도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노하우와 운영방법 등을 실례를 바탕으로 자세하게 피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매 회차별 Q&A 시간을 통해 클럽장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의 궁금한 점들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덴티스는 “지난 2020년 9월 공식 오픈한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가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하면서 임상교육과 관련한 더욱 다채롭고 색다른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독서 커뮤니티 ‘OF BOOK CLUB’을 선보이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별로 풍성하고 다양한 주제로 점차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OF BOOK CLUB’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